자신이 가치를 부여하거나 본인의 만족도가 높은 소비재는 돈을 떠나 과감히 소비하고, 나머지 부문에서는 만족도 등을 꼼꼼히 따져 합리적인 소비문화가 자리잡은 MZ세대를 만족시키기 위한 브랜드
단순하지 않은 플렉스와 가성비를 오가는 요즘 MZ세대의 소비성향에 맞춰 저렴한 가격 보다는 확실한 만족도를 우선순위로 최상의 소재와 기술로 편안한 잠자리를 만드는것과 건강한 수면환경을 위한 해답을 찾고, 최첨단 기술로 그 효능을 극대화하는 롬베드는 럭셔리 침대의 기준을 높인 브랜드로 나아가려 노력 하고 있습니다.